연구실적
내용
양병화 역. "광고와 뇌: 광고효과에 대한 신경과학의 접근". 커뮤니케이션북스. 2016
조아영, 양병화. "프로그램 무드효과에 대한 뇌 과학적 접근: 전두엽 알파파 비대칭(Frontal alpha asymmetry)의 조절효과". 『광고학연구』. 2016
이정석, 양병화. "광고모델의 신체노출수준과 노출초점부위에 따른 메시지의 시각적 주의와 회상: 겹침단서의 조절효과". 『광고학연구』. 2015
양병화, 이정석, 김상원. "프로그램전후 및 중간광고에서의 무드효과와 감정모호성에 관한 실험연구: 휴리스틱 및 체계적 처리의 상호작용". 『한국심리학회지: 소비자·광고』. 2014.
양병화. "채용광고에서의 직무특성과 지원자 성격특질의 일치성 효과: 지각된 개인-환경 적합성, 조직매력도 및 직무수용의도". 『한국심리학회지:산업 및 조직』. 2014.
양병화. 『조사와 통계분석』?, 학지사. 2013.
양병화 외(1저자). "?The integrated mobile advertising model: The effects of technology- and emotion-based evaluations". Journal of Business Research. 2013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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