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연구실적

제목

심리학과 양병화 교수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5.06.05
첨부파일0
조회수
757
내용

 

 

양병화 역.  "광고와 뇌: 광고효과에 대한 신경과학의 접근".  커뮤니케이션북스. 2016

 

조아영, 양병화. "프로그램 무드효과에 대한 뇌 과학적 접근: 전두엽 알파파 비대칭(Frontal alpha asymmetry)의 조절효과".  광고학연구』. 2016

 

이정석, 양병화. "광고모델의 신체노출수준과 노출초점부위에 따른 메시지의 시각적 주의와 회상: 겹침단서의 조절효과". 광고학연구』. 2015

 

양병화, 이정석, 김상원. "프로그램전후 및 중간광고에서의 무드효과와 감정모호성에 관한 실험연구: 휴리스틱 및 체계적 처리의 상호작용". 한국심리학회지: 소비자·광고』. 2014.

 

 양병화. "채용광고에서의 직무특성과 지원자 성격특질의 일치성 효과: 지각된 개인-환경 적합성, 조직매력도 및 직무수용의도". 『한국심리학회지:산업 및 조직』. 2014.


 


양병화. 『조사와 통계분석』?, 학지사. 2013.


 


양병화 외(1저자). "?The integrated mobile advertising model: The effects of technology- and emotion-based evaluations". Journal of Business Research. 2013.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